CI 디자인 매뉴얼 개발
한국항공우주산업
Design Concept

기존 CI를 새롭게 변경하였다. 전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방향으로
하나되는 의지와 지상에서 하늘로 비상하는 기반 구축, 그리고 Speed한
역동성의 의미를 가지며 세계회 초일류기업으로 나아가는 미래비전을 담았다.

CI 디자인 매뉴얼 개발
국민건강보험공단
Design Concept

기존 CI 디자인 매뉴얼을 업데이트 개발 보완한 것으로
메인 로고칼라의 가독성 문제로 서브칼라를 제시 재정립하였다.
심벌마크 및 시그니춰 색상활용과 응용항목을 다양하게 추가하였고
자체사옥과 임차사옥 매뉴얼을 통합하여 편리성과 사용성을 높였다.

브랜드디자인개발
삼성전자 5G
Design Concept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5세대 이동통신 5G의 핵심기술을
브랜딩화하여 삼성의 기업이미지와 어울리며 가치있게 표현하였다.

브랜드디자인개발
한국마사회 농어촌희망재단
Design Concept

KYDO는 한국마사회 농어촌희망재단의 청소년오케스트라로
알파벳 O를 높은음자리로 독특하게 디자인하여 포인트를 주어 표현하였다.

브랜드디자인개발
한국예탁결제원 세이브로
Design Concept

한국예탁결제원의 증권정보포털 세이브로는 안전하게 증권을 관리하는
증권정보에 대한 새로운 길을 열어가는 중추적 기능을 하는 포털사이트이다
따라서 한국예탁결제원(KSD)의 기존 CI와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브랜드디자인개발
한국데이터진흥원 K-Stars
Design Concept

데이터를 활용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서비스등
개발 지원하는 육성 프로그램으로 스타 기업들을 별과 함께
표현하여 나타내었다.

브랜드디자인개발
다이텍연구원 코리아패션브랜드
Design Concept

패션한류를 인증하는 브랜드로 코리아의 K를 강한 붓글씨로 표현
K 사이에 한국을 대표하는 빨강과 파랑색을 넣어 한국이미지를
나타내었고 로고 글자에도 태극을 넣어 강조하였다

브랜드디자인개발
거창군 거창승강기밸리
Design Concept

거창의 대표적인 영문 이니셜 G를 바탕으로 위로 가는 엘리베이터
버튼 모양의 화살표를 나타내어 무한한 성장과 세계로 뻗어가면서
발전하는 거창승강기밸리의 밝은 미래를 의미하는 브랜드이다.

브랜드디자인개발
삼성서울병원 유전체연구소
Design Concept

삼성서울병원 유전체연구소의 브랜드로 Cancer SCAN에서
Point가 되는 스캔하다의 글자에 중요성을 두어 표현하였다.

CI 디자인개발
농업회사법인 꿈목장
Design Concept

선적인 요소를 이용하여 목장의 풍경을 일러스트로
자연스럽게 나타내어 꿈목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꿈을 꾸는 말 풍선 등으로 어울리게 표현했다.

브랜드디자인개발
푸드존 커피전문점 사이다방
Design Concept

사이다라는 이름에서 오는 독특한 특징을 삼각 원 사각의
조형요소의 조합으로 표현하여 새롭게 창의적으로 디자인하였다.

브랜드디자인개발
국세청 사이버안전센터
Design Concept

인터넷 사이버 공간을 안전하게 지키고 보안하는 국세청 사이버안전센터를
나타내는 심볼로 푸른색 방패와 국세청의 무궁화 꽃잎을 함께 디자인하여
국세청의 아이덴티티와 소속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CI 디자인개발
주식회사 대교산업
Design Concept

심플하면서 역동적인 영문이니셜 K와 사람 人으로 각각 인간과 환경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의미한다. 건물관리의 신 개념을 열어가는 생각하는 기업으로
황색의 칼라는 안전과 창조 생명력을 블루칼라는 신뢰와 믿음 성실을 상징한다.

브랜드디자인개발
시사저널 미래한국 제호
Design Concept

기존의 평범한 제호 로고에서 시대를 보는 독수리의 눈을 컨셉으로
시각적 심플함과 가독성을 나타내고자 리뉴얼 디자인 하였다.

CI 디자인개발
법무법인 에스엔
수상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