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03선택한 상품 확인
    • Economy20만원
      15만원
      이코노미
      (선입금/VAT별도)
      • 시안
        총 3종 : 1차 3종 (확정시안 수정 2회 가능)
      • 디자인
        기본 심볼,로고 타입, 명함 디자인
      • 제공파일
        jpg파일, png파일, PDF파일, ai인쇄파일
      • 무료인쇄
        명함(고급 200장) 1인
    • Business50만원
      30만원
      비지니스
      (선입금/VAT별도)
      • 시안
        총 5종 : 1차 3종 > 2차 2종 (확정시안 수정 3회 가능)
      • 디자인
        기본 심볼,로고 타입, 명함, 대·소 봉투 디자인
      • 제공파일
        jpg파일, png파일, PDF파일, ai인쇄파일
      • 무료인쇄
        명함(고급 200장) 2인
    • Premium100만원
      70만원
      프리미엄
      (선입금/VAT별도)
      • 시안
        총 9종 : 1차 4종 > 2차 3종 > 3차 2종 (확정시안 수정 4회 가능)
      • 디자인
        기본 심볼,로고 타입, 시그니춰 조합, 명함, 대·소 봉투, 현판·간판 디자인
      • 제공파일
        jpg파일, png파일, PDF파일, ai인쇄파일
      • 무료인쇄
        명함(고급 200장) 1인,소봉투 500매
    • Special200만원
      150만원
      스페셜
      (선입금 50%/VAT별도)
      • 시안
        총 12종 : 1차 5종 > 2차 4종 > 3차 3종 (수정 무제한)
      • 디자인
        기본 심볼, 로고 타입, 시그니춰 조합, 명함, 대·소봉투, 현판·간판 디자인 외 3종 선택
      • 제공파일
        jpg파일, png파일, PDF파일, ai인쇄파일
      • 무료인쇄
        명함(고급 200장) 2인, 소봉투 1,000매
    • Best500만원
      400만원
      베스트
      (선입금 50%/VAT별도)
      • 시안
        총 15종 : 1차 6종 > 2차 5종 > 3차 4종 (수정 무제한)
      • 디자인
        기본 심볼, 로고 타입, 시그니춰 조합, 명함, 대·소봉투, 현판·간판 디자인 외 7종
      • 제공파일
        jpg파일, png파일, PDF파일, ai인쇄파일
      • 무료인쇄
        명함(고급 200장) 2인, 대봉투 1,000매
    • Project
      견적가
      프로젝트
      (선입금 50%/VAT별도)

      조사 분석을 통한 전략적 접근 / 컨셉설정 및 디자인 마케팅 분속 시스템 적용

      • 시안
        시안 총 20종 이상 / 차수 3차 이상 / 협의 (수정 무제한)
      • 메뉴얼북
        디자인
        명찰, 팩스, 레트헤드, 파원포인트 포맷, 회사기, 뱃지, 스티커, 작업복, 티셔츠,
        포장지, 머그컵, 쇼핑백, 승합차, 트럭, 모자, 방문증, 안내사인 등

      대형프로젝트는 별도 관리합니다. 실장님께 문의 바랍니다. 02)543-1175

    • Business
      30만원
      비지니스
      (선입금/VAT별도)
      • 시안
        3종 (1차):확정시안 수정 2회 가능
      • 디자인
        기본 심볼, 로고 타입, 시그니춰 조합, 명함, 대·소봉투 디자인
      • 제공파일
        jpg파일, png파일, PDF파일, ai인쇄파일
    • Premium
      60만원
      프리미엄
      (선입금/VAT별도)
      • 시안
        3종(1차)-2종(2차):확정시안 수정3회 가능
      • 디자인
        기본 심볼, 로고 타입, 시그니춰 조합, 명함, 대·소봉투, 현판·간판 디자인
      • 제공파일
        jpg파일, png파일, PDF파일, ai인쇄파일
      • 무료인쇄
        명함(고급 200장) 1인
    • Special
      150만원
      스페셜
      (선입금 50%/VAT별도)
      • 시안
        4종(1차)-3종(2차)-2종(3차):확정시안 수정4회 가능
      • 디자인
        기본 심볼, 로고 타입, 시그니춰 조합, 명함, 대·소봉투, 현판·간판 디자인 외 3종 선택
      • 제공파일
        jpg파일, png파일, PDF파일, ai인쇄파일
      • 무료인쇄
        명함(고급 200장) 2인
    • Best
      300만원
      베스트
      (선입금 50%/VAT별도)
      • 시안
        5종 (1차)-4종(2차)-3종(3차):수정 무제한
      • 디자인
        기본 심볼, 로고 타입, 시그니춰 조합, 명함, 대·소봉투, 현판·간판 디자인 외 7종
      • 제공파일
        jpg파일, ai 인쇄파일 및 간편메뉴얼
      • 무료인쇄
        명함(고급 200장) 2인, 소봉투 500매
    • Business
      30만원
      비지니스
      (선입금/VAT별도)
      • 시안
        2종 (1차):확정시안 수정 2회 가능
      • 제공파일
        jpg파일, png파일, PDF파일, ai인쇄파일
    • Premium
      60만원
      프리미엄
      (선입금/VAT별도)
      • 시안
        2종(1차)-1종(2차):확정시안 수정3회 가능
      • 제공파일
        jpg파일, png파일, PDF파일, ai인쇄파일
    • Special
      150만원
      스페셜
      (선입금 50%/VAT별도)
      • 시안
        3종(1차)-2종(2차):확정시안 수정4회 가능
      • 제공파일
        jpg파일, png파일, PDF파일, ai인쇄파일
    • Economy
      50만원
      이코노미
      (선입금/VAT별도)
      • 시안
        2종(1차)-1종(2차)
      • 상표
        상표등록 검색
      • 제시내용
        네이밍 의미, 해석
    • Business
      100만원
      비지니스
      (선입금/VAT별도)
      • 시안
        3종(1차)-2종(2차)
      • 상표
        내부전문가 상표등록 검토 / 상표등록 실패시 무료재서비스
      • 제시내용
        네이밍 의미, 해석, 컨셉제시
      • 서비스
        로고개발 10% 할인
    • Premium
      300만원
      프리미엄
      (선입금 50%/VAT별도)
      • 시안
        4종(1차)-3종(2차)
      • 상표
        내부전문가 상표등록 검토 / 상표등록 실패시 무료재서비스
      • 제시내용
        네이밍 의미, 해석, 컨셉제시
      • 서비스
        로고개발10% 할인
    • best
      500만원
      베스트
      (선입금 50%/VAT별도)
      • 시안
        5종(1차)-4종(2차)
      • 상표
        전문변리사 상표등록 검토 / 상표등록 실패시 무료재서비스
      • 제시내용
        네이밍 의미, 해석, 컨셉제시
      • 서비스
        로고개발 10% 할인, 상표출원 1개 무료(국내)
    • project
      견적가
      프로젝트
      (선입금 50%/VAT별도)
      • 시안
        6종(1차)-5종(2차)
      • 상표
        전문변리사 상표등록 검토 / 상표등록 실패시 무료재서비스
      • 제시내용
        네이밍 의미, 해석, 컨셉제시오프라인 미팅등 전략적으로 접근 합니다.
      • 서비스
        로고개발 20% 할인, 상표출원 1개 무료(국내)
    • Namecard
      명함
      명함
      • 일반지명함(500장) 양면칼라 1인 : 25,000
      • 수입지명함(200장) 양면칼라 1인 : 30,000 ~
      • -명함디자인은 당사샘플이며 새로운 디자인은 20,000~50,000원 추가됩니다.
    • envelope
      봉투
      봉투
      • 칼라 소봉투 (규격 220*105) 기본 (500장) : 70,000   (1,000장) : 100,000
      • 칼라 대봉투 (규격 330*245) 기본 (500장) : 120,000   (1,000장) : 150,000
      • 종이 : 백색 모조지 120g
    • Catalog Leaflet
      카다록 리플렛
      카다록 리플렛
      • 디자인비
        중:70,000, 상:100,000 ~ / 1페이지당(선입금 제작/VAT별도)
      • 기본제작사양
        표지 내지 200g (스노우지,아트지 선택가능 / 중철제본, 표지코팅)
      • 인쇄제작비
        규격, 페이지 수, 수량(부수) 협의
    • Printed
      기타 인쇄물
      기타 인쇄물
      • 칼라 스티커
        (규격 최소 10*10mm) 기본 (1000장 부터) :
        (가로*세로 규격과 수량을 상담문의 남겨주시면 견적답변 드립니다)
      • 메모지, 서식지, 쿠폰 등 다양하게 제작 가능하며 상담문의 바랍니다.
    • Package
      패키지
      패키지
      • 패키지 전문가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기획에서 부터 협의 후 진행됩니다.
    • Box
      박스 디자인
      박스디자인
      • 패키지 전문가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기획에서 부터 협의 후 진행됩니다.
    • Shopping Bag
      쇼핑백
      쇼핑백
      • 패키지 전문가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기획에서 부터 협의 후 진행됩니다.
    • ETC
      기타 디자인
      기타 디자인
      • 패키지 전문가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기획에서 부터 협의 후 진행됩니다.
step04동의
이용약관

제1조(약관의 정의)
이 약관은 로고원(Logo1)에서 제공하는 (네이밍, 로고, 간판, 카다록, 포스터, 패키지 등)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로고원(Logo1)과 (네이밍, 로고, 간판, 카다록, 포스터, 패키지 등) 의뢰업체(이하"의뢰인"이라 한다)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본 약관은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발휘한다.

제2조(사용계약의 성립과 서비스 제공)
이 약관은 로고원(Logo1)에서 제공하는 (네이밍, 로고, 간판, 카다록, 포스터, 패키지 등)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로고원(Logo1)과 (네이밍, 로고, 간판, 카다록, 포스터, 패키지 등) 의뢰업체(이하"의뢰인"이라 한다)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본 약관은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발휘한다.

제3조(서비스 신청에 대한 제한적 거부 행사)
로고원(Logo1)은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한적으로 거부 할 수 있다.
* 허위 기재에 의한 신청서 작성
* 의뢰인이 해당 서비스에 근거하는 비용을 지불하지 아니한 경우 또는 연체하는 경우.
* 로고원 웹사이트와 운용상의 하드웨어적인 장애로 인한 경우.

제4조(신청자 정보관리)
신청서 작성 시 기재된 사용자정보 및 각종 인적 사항에 대하여 로고원(Logo1)은 이를 다른 목적으로 외부에 누설할 수 없으며 제작을 위한 참고사항으로만 사용하여야 한다.
로고원(Logo1)의 잘못으로 인해 누출된 정보로 의뢰인이 피해를 보았다면 의뢰인은 로고(Logo1)원에게 소정의 책임을 물을 수 있다.
다만 결과물의 포트폴리오의 개인정보는 공개 될 수 있으며 의뢰인은 이를 삭제 요청할 수 있다.

제5조(대금 지급 방법)
로고원(Logo1)은 제작(네이밍, 로고, 간판, 카다록, 포스터, 패키지 등)비용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온라인입금 방법으로만 가능하며, 선입금 100%와 선금 50% 두가지 품목으로 구분한다.(부가세 별도10%)
계약금 입금 확인 후 제작(네이밍, 로고, 간판, 카다록, 포스터, 패키지 등)개발에 착수하며 작업완료 후 잔금입금을 확인하고 제작물을 의뢰인에게 전달 및 발송한다.

제6조(서비스 해지 및 변경과 그에 따른 저작권 행사)
의뢰인으로 부터 서비스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을 때에는 로고원(Logo1)은 이를 요청에 따라 처리하며 개발 작업 착수 이전에 서비스해지 신청이 요구 되었을 때는 지급된 선불 전액을 의뢰인에게 환급하여야 한다.
그러나 시안개발 작업에 착수한 경우나 개발이 진행되어 시안을 제시한 경우에는 의뢰인이 서비스 취소를 요구 하더라도 이미 지급된 선금(계약금)은 시안개발에 소요된 경비이므로 환불 되지 않는다.
또한 제시된 시안에 대해서는 일체의 법적 소유가 로고원(Logo1)에게 있으므로 (잔금이 지급된 이후에 고객에게 소유권 이전) 의뢰인은 이를 사용할 수 없으며, 로고원(Logo1)의 동의 없이 의뢰인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로고원(Logo1)은 저작권 및 소유권을 행사할 수 있다.
확정되어 의뢰인에게 모든 디자인이 제공된 경우에도 최초 창작자로서 로고원(Logo1)은 제작물을 포트폴리오로 사용 공개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삭제요구를 일체 할 수 없다.

제7조(서비스 제공 기간과 내용)
(네이밍, 로고, 간판, 카다록, 포스터, 패키지 등)개발 서비스의(1차 시안과 2차 시안 추가되는 수정안)기간과 내용은 홈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을 기본으로 하며 이는 서비스의 종류와 시안접수 후 의뢰인의 검토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또한 의뢰인과의 협의를 통해 그 기간은 조정될 수 있다.
(서비스 계약 종료시점은 이코노미/비지니스는 1개월, 프리미엄/스페셜은 1.5개월 이내 모든 진행이 종료되며, 연장기간에 따른 추가금 지불 후 연장될 수 있으며 계약기간이 지나면 무료이벤트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 또한, 무료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제작물의 배송은 지역별 차이로 착불을 윈칙으로 하며 선불을 원할경우 배송비를 납부한다.)
추가 제작되는 서비스에 대한 내용과 결과물은 로고원(Logo1)과 상담 후 제작되며, 비용은 내용과 협의에 따라 결정되며 홈페이지 내용과 달라 질 수 있다.
로고원(Logo1)에서 제공되는 모든 시안은 의뢰인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공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 다른 형태를 취할 수 있다.

제8조(로고원(Logo1)의 의무)
로고원(Logo1)은 이 약관이 제시한 내용을 충실히 이행하며 의뢰인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하도록 노력하여야 한다.
의뢰인과 합의한 일체의 비밀을 유지하며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의뢰인과 연락을 취하여 이를 상의 하고 의뢰인의 요구에 충실하게 응해야 한다.
제작이 모두 완료된 후에 의뢰인의 요구로 수정이나 변경 사항 등에 대한 요구가 있을 시 협의 후 이를 이행해야 한다.(단 추가적인 비용이 요구 될 때는 상담 후 결정한다.)

제9조(의뢰인의 의무)
의뢰인은 본 약관의 내용을 충실히 이행하며 불이행에 의한 피해에 대해서는 로고원(Logo1)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다.
의뢰인의 정보변경이나 기타 추가적인 내용이 있을 시에는 로고원(Logo1) 담당자에게 이를 즉시 통보하여야한다.
로고원(Logo1)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저작권이 이행되지 않은 상황(잔금이 지불되지 않은 상황)에서 의뢰인 임의로 사용할 수 없으며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져야한다.
의뢰인은 해당상품에 해당하는 시안 수량 및 수정횟수만 요구할 수 있으며 추가로 발생되는 재 시안 및 수정사항은 추가비용을 지불한 후 요구할 수 있다.

제10조(제작(네이밍, 로고, 간판, 카다록, 포스터, 패키지 등)서비스의 종결과 사후관리)
본 약관과 신청서에 의해 이루어진 (네이밍, 로고, 간판, 카다록, 포스터, 패키지 등)개발 서비스의 종결은 의뢰인이 잔금을 입금하고 로고원(Logo1)이 제작물에 대한 결과물을 발송하여 의뢰인이 이를 이상 없이 수령한 시점을 기준으로 종결되며, 이후에 이루어지는 모든 작업요구에 대해서는 새로운 서비스로 적용된다. 서비스의 종결과 함께 제공된 (네이밍, 로고, 간판, 카다록, 포스터, 패키지 등)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영구 귀속되며, 채택되지 않은 시안의 저작권 및 소유권은 양도되지 아니 한다.

제11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은 의뢰인이 (네이밍, 로고, 간판, 카다록, 포스터, 패키지 등)개발 신청 시 웹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에 동의함으로서 효력을 발휘한다.
약관의 변경이 발생할 경우 로고원(Logo1)은 이를 웹페이지에 공시하며, 약관 변경이전에 서비스를 신청한 의뢰인에 대해서는 계약당시의 약관을 적용하며, 이후 추가되는 서비스 신청에 대해서만 변경된 약관을 적용한다.

제12조(분쟁 해결)
의뢰인의 불만사항이나 의견은 신속하게 처리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의뢰인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통보하여 서로 간에 조정점을 찾도록 한다.
부득이 서로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로고원(Logo11)의 소재지 관할법원에 제기한다.

제13조(유보 사항)
본 약관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로고원(Logo1)과 의뢰인간에 상호 협력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합의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일반적인 관례에 따라 처리한다.

본인은 위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로고원(Logo1)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아래의 목적을 위해 활용됩니다.
  가. 디자인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받고 제작된 시안과 데이터를 전송하기위해 사용됩니다.
  나. 인쇄물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사용됩니다.
  다. 로고원의 서비스변경에 대한 알림과 기타 공지에 사용됩니다.

2. 개인정보 수집항목
  이름, 직책, 헨드폰, 이메일, 회사명(국,영문) 회사주소(국,영문), 홈페이지,
  전화, 팩스, 사업분야, 배송지정보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로고원(Logo1)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아래의 목적을 위해 활용됩니다.
  가. 디자인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받고 제작된 시안과 데이터를 전송하기위해 사용됩니다.
  나. 인쇄물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사용됩니다.

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로고원의 수집된 개인정보는 로고제작이 완료되면 원칙적으로 삭제되나
  아래의 목적을 위해 홈페이지 게시판에 개인의 이메일과 헨드폰이 삭제된 상태로
  회사정보만 기재하여 3년간 공지됩니다.
  (단, 고객이 완전 삭제를 요할경우 바로 삭제됩니다.)
  가. 신청자가 작업한 내용을 확인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나. 추가적인 작업을 요할경우 정보의 중복된 기재를 줄이기위해서입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step05고객 정보 입력
산업현장 직무능력 수준
성명*
전화번호 - -
핸드폰번호* - -
주소* 우편번호검색
step06제작 정보 입력
산업현장 직무능력 수준
업체/브랜드명* 국문 영문(기타)
메인 언어 * 국문이 메인 영문이 메인
사업 분야
선호 칼라
유형 선택 심볼마크형 LG로고 워드마크형 삼성로고 그래픽타입 CJ로고 전문가 제안
제작 내용*
step06제작 정보 입력
산업현장 직무능력 수준
사업 분야
제작 내용*
step06제작 정보 입력
산업현장 직무능력 수준
업체/브랜드명* 국문 영문(기타)
제작 내용
step06제작 정보 입력
산업현장 직무능력 수준
업체/브랜드명* 국문 영문(기타)
사업 분야*
선호 칼라*
제작 내용*
step07파일 올리기
파일 올리기
파일 올리기

최대 5mb이내/큰파일은 이메일로 주시기 바랍니다.(design2030@hanmail.net)

선호도 조사 삭제 포트폴리오 보기

포트폴리오에서 선택한 로고를 디자인 제작에 참고합니다.

삭제
step08입금 정보 입력
입금 정보 입력
결제금액*

원 (견적가 VAT 포함)

결제 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결제
입금계좌*
입금자명*
세금계산서 발행 현금영수증 발급     발행안함
step07입금 정보 입력
산업현장 직무능력 수준
결제금액*

원 (견적가 VAT 포함)

결제 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결제
입금 계좌 *
입금자명*
영수증 발급* 세금계산서 발행 현금영수증 발급 발행 안함